고대인 만날때부터인듯.. 먼가 좀 순서가 섞인거같음 

더보기

 

 

 

 

 

진짜 지옥에서온 츤데레다 이자식 

 

 

ㅋ존나 꼬집어주고싶구만

 

 

 

ㅋㅋㅋ

아 에멭아 걍 돌아와 ; 우리 부대집에 방한칸 마련해줄테니까 거기살자; 안들어갈게;;;

 

 

분위기 조창내는데는 제노스 등장만한게 없죠 네네

 

라라펠처럼 서있는 제노스
근데 얘 이름 언제 왜 바꼈지? 조디아크때문?
진짜웃기다 갑자기 삼각관계만드는 알리제

 

 

 

ㅋ큩

 

나 따라서 뻘짓해주는 착한 새벽칭구들

ㅠ야슈 넘우멋져.............

 

 

 

베네스님 너무아름답고.. 너무고생많았어요.... ㅠ 



 

 

 

 

없는걸로 장난쳤는데 진짜 존나 온몸으로 화들짝놀라는오타쿠 ㅈㄴ겨움 ㅋ

 

 

엄마랑 아빠 등장(저 흰머리가 엄마입니다
머 ? 결혼하자고? 나 임자있어

 

 

진짜 너무 충격적이었음..너의등장..그리고 청혼이..

 

계집이라하지마라 시밤넘아
곤 진짜 끝없는 제노스혐 ㅋㅋㅋㅋㅋㅋ

 

개찝찝한데 아무튼 타고간다
8명이나 탔다
울 파랑새두 넘고생해써여............존내쓰다듬어 ㅠ.......

 

 

 

제노스랑 찍은거

더보기
너의 마지막 대사인데 스샷을 별로 안찍었구나 미안하다(긁적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잘생긴 광공한테 집착당할 경험이 또 있겠나

진짜 뜨악할때가 90이었지만 기분좋았따 재밌었다 잘자라

 

 

 

 

마무리..

더보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🎮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파판스샷  (0) 2022.08.11
빠빤스샷  (0) 2022.08.05
220705 파판 스샷  (0) 2022.07.05
파판스샷  (0) 2020.12.14
파판 스샷  (0) 2020.12.12